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

윤하와 손흥민의 특별한 순간과 라디오스타 인터뷰 비하인드

by Zeitgeber 2024. 7. 24.
728x90
반응형

윤하와 손흥민의 특별한 순간과 라디오스타 인터뷰 비하인드


윤하와 손흥민의 포옹 사진: 파파라치의 외면


가수 윤하가 축구선수 손흥민과 포옹하는 사진이 찍혔음에도 파파라치의 외면을 받은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윤하는 손흥민과의 포옹 사진이 찍혔지만, 파파라치에게 전혀 주목받지 못했다며 서운함을 드러냈습니다. 손흥민과의 친분을 자랑하면서도, 예상 밖의 반응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윤하는 손흥민과의 포옹 사진이 파파라치에게 외면받아 서운했지만, 라디오스타에서 이 경험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에서의 윤하: 10년 만의 귀환


윤하는 10년여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아 데뷔 20주년을 맞은 소회를 전했습니다. 그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 중 역대 여섯 번째로 체조경기장에 입성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사건의 지평선'으로 역주행 인기를 누리며 느꼈던 감정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정주행으로 사랑받고 싶다는 바람도 덧붙였습니다.

 


윤하의 표절 논란과 쌀국수 앨범 커버


윤하는 최근 인기를 끌면서 표절 논란에 휩싸였던 경험도 공유했습니다. "남의 것을 베끼지 않는다"는 철칙을 지켜왔기에 표절 논란을 접했을 때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알고 보니 쌀국수 한 그릇을 연상케 하는 앨범 커버가 원인이었습니다. 윤하는 "제가 봐도 비슷한 것 같다"며 깔끔하게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과 윤하의 우정


윤하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삽입된 자신의 노래 '기다리다'의 사용료를 포기한 이유가 배우 김지원 때문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소속사 선후배였던 김지원과 친해진 계기와 현재의 절친한 관계를 이야기하며 감동적인 우정을 나눴습니다.

 


윤하와 RM의 빌보드 차트 1위 비하인드


윤하는 BTS RM 덕분에 빌보드 디지털 차트에서 1위를 했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RM이 흔쾌히 듀엣에 응해준 덕분에 큰 성과를 이뤘다고 회상했습니다. "오빠라고 부르고 싶었다"며 RM에 대한 감사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