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이슈

정자왕 로버트 드니로 79세에 아빠가 되다

728x90
SMALL

79세에 아빠가 되다: 로버트 드니로, 일곱 번째 아이를 맞이하다

깜짝 발표

2023 년  5 월  6 일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 어바웃   마이   파더 '  시카고   시사회   레드카펫에   참석한   로버트   드니로 .  게티   이미지 / 배리   브레첸

올해 79세인 할리우드의 아이콘 로버트 드니로가 ET 캐나다와의 일상적인 인터뷰에서 일곱 번째 아이를 맞이했다는 깜짝 발표를 했습니다. 이 소식은 배우가 항상 비교적 사적인 사생활을 유지해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여섯 아이의 아버지라고 언급 한 기자에게 "방금 아기를 낳았습니다"라고 재치있게 정정했습니다. 드니로 대표의 이 소식은 팬들과 기자들 사이에서 많은 흥분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드니로의 가족을 돌아보다

드니로는 이번 결혼 이전에도 이미 이전 관계에서 낳은 여섯 자녀의 아버지였습니다. 첫 번째 부인인 다이앤 애보트와 함께 살고 있는 장남 드레나와 라파엘의 나이는 각각 51세와 46세입니다. 또한 투키 스미스와의 관계에서 낳은 쌍둥이 아들 아론과 줄리안(현재 27세)이 있습니다. 드니로는 그레이스 하이타워와의 결혼으로 아들 엘리엇(25세)과 딸 헬렌(11세)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어머니의 정체는 여전히 미스터리로

사진   정보  #4931153:  오늘 (5 월  9 일 )  로버트   드니로가   또   다른   아기를   맞이한   후   이제   일곱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79 세의   오스카상   수상자는   아기의   정체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  티파니는   태극권   강사로 , 2015 년   영화  ' 인턴 '  촬영장에서   로버트를   만나   무술   강사로   활약했습니다 .

 

지금까지 드니로는 아기의 엄마의 정체를 밝히지 않아 이번 발표에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추측만 무성할 뿐, 이 행운의 여인이 누구인지는 아무도 확신할 수 없습니다. 배우의 대리인은 출산을 확인했지만 아기의 이름이나 성별 등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배우   로버트   드니로와   아내   그레이스   하이타워가  2011 년  12 월  4 일   워싱턴에서   열린   제 34 회   케네디   센터   아너스   시상식에   도착하고   있다 . Getty

 


배우의 육아 철학

ET Canada

그의 최근 소식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드니로는 ET Canada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육아 스타일에 대한 몇 가지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쿨한 아빠'의 전형으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자녀와의 의견 충돌과 논쟁은 육아 과정의 일부라고 인정했습니다. 드니로는 유명한 배우이지만 자녀에게 최선의 것을 원한다는 점에서는 여느 부모와 다를 바 없습니다.


드니로의 현재 진행 중인 커리어

드니로는 흥미로운 가족 소식 외에도 영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니로는 곧 개봉할 영화 '어바웃 마이 파더'를 홍보하던 중 아기에 대한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79세의 나이에 다시 아버지가 된 배우의 헌신적인 노력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드니로의 일곱 번째 아이 소식은 배우의 매혹적인 인생 이야기에 새로운 장을 추가했습니다. 그의 최근 아이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알 수 없지만, 우리 모두는 배우의 성장하는 가족을 축하하는 데 동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스크린과 아빠로서 더 멋진 활약을 펼칠 드니로를 응원합니다!

 

 

728x90
LIST